티스토리 뷰

김재원

 

김재원

 

김재원은 1981년 2월 18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7살이며

서울특별시 출생이에요.

키는 182cm이며 몸무게는 69kg, 혈액형은 B형이에요.

가족은 1남 1녀 중 둘째, 배우자, 슬하 1남이에요.

학교는 개원초등학교, 성남 정자중학교, 분당중앙고등학교.

상명대학교 연극영화과, 한양대학교 국제관광대학원이에요.

별자리는 물병자리이며 띠는 닭띠예요.

소속사는 윌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2001년 시트콤 허니허니예요.

배우 김재원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고 가세요~

 

 

한국의 배우이며 살인미소로 유명한 배우예요. 드라마 '로망스'에서

살인미소를 보여주며 정말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꽃미남 배우로

하얀 피부에 상큼하고 환한 미소로 미소년 이미지였어요.

드라마 로망스로 신드롬을 일으켰고 어린 나이에 스타가 되면서

대단한 인기를 받았아요. 정말 대단하네요. ㅎ

 

 

과거 모습인데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이지만 안경을 써도 훈훈한 외모는

안 가려지네요. 귀엽고 스마트한 모습이에요. 안경도 잘 어울려요.

로망스 이후로 군대를 다녀온 후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로 또 한번

호평을 받으며 큰 사랑을 받았어요. 연기상과 인기상을 수상했어요.

 

 

MC로도 호평을 받았어요. 안정적이고 재치있는 입담으로 좋은 진행을

보여줬으며 여러 예능에서 진행을 했어요. 군 복무 시절에도 위문열차

MC로 진행을 했으며 좋은 모습을 보여줬어요. 진행도 잘하지만

연기자로도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여요. 다재다능한 배우예요.

 

 

얼굴은 미소년같은 모습이며 지금은 동안외모로 풋풋함을 보여줘요.

얼굴과는 다르게 어린시절부터 무술로 몸을 다져서 몸이 좋아요.

하루에 팔굽혀펴기 3000개도 했다고 하네요. 대박이에요.

피지컬도 얼굴도 완벽하네요. ㅎ

 

 

드라마 출연작은 허니허니, 우리집, 로망스, 내사랑 팥쥐, 라이벌, 술의나라,

북경 내사랑, 형수님은 열아홉, 원더풀 라이프, 위대한 유산, 황진이,

내마음이 들리니, 메이퀸, 스캔들 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

화정,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그녀로 말할것 같으면 등등이 있어요.

정말 많은 드라마에 출연했어요. 대단하네요. ㅎ

 


 

축구선수 '안정환'과 함께 꽃보다남자 광고를 찍었어요. 당시에 인기있는

두 남자가 나와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둘다 넘넘 잘생기고

멋지네요. 다른 매력으로 매력이 넘치네요. 안정환의 리즈시절이네요.

 

 

영화 출연작은 내사랑 싸가지이며 한편이며 MC로 활동했던 프로그램은

겟잇뷰티 옴므, 리얼스토리 눈, 사남일녀, 매직컨트롤이 있어요.

수상내역은 연기대상에서 신인연기상, 인기상, 뉴스타상, 10대 스타상,

백조상, 최고 인기 해외 연기자상, 올해의 스타상, 우수 연기상, 한류스타상,

최우수 연기상 등등 정말 많은 상을 수상했네요.

 

   

 

이번에 하는 드라마 '그녀로말할것같으면'은 살기 위해 인생을 걸고

페이스오프급 성형수술을 감행했지만 수술 후유증으로 기억을 잃고

만 한 여자가 조각난 기억의 퍼즐들을 맞추며 펼쳐가는 달콤 살벌한

미스터리 멜로 드라마라고 하네요. 김재원은 훈남 성형외과 의사

한강우 역을 맡았어요. 천사 역할이라고 하는데 넘넘 궁금하네요.

 

 

같이 출연하는 출연자는 남상미, 조현재, 한은정, 양진성, 이시아가 있으며

남상미는 2인 1인 역을 연기한다고 하네요. 김재원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넘넘 기대가 되네요. 김재원은 남상미가 에너지가 좋으며

기분 좋게 만들어서 복덩어리라고 했어요. 드라마 넘 궁금하네요.

 

 

큰 키에 작은 얼굴로 비율이 완전 좋아요. 또 팔다리가 길고 어깨는

넓어서 피지컬이 아주 좋아요. 그래서 옷핏이 좋아요. 깔끔하고

세련된 패션이 정말 잘 어울리고 잘 소화를 하네요.

이번 드라마는 어떤 패션을 보여줄지 대박 궁금하네요.

 

 

살인미소로 대단한 인기를 받았으며 지금도 동안외모로 항상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네요. 이번 드라마도 대박나길 바라고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