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채림

 

채림

 

채림의 본명은 박채림이며 1979년 3월 28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9살이에요.

키는 168cm이며 몸무게는 48kg이에요.

소속사는 싸이더스HQ이며 가족은 동생 박윤재, 남편 가오쯔치가 있어요.

학교는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중퇴이며 데뷔는

1994년 미스 해태이에요.

수상은 2007년 KBS 연기대상 여자 최우수연기상이에요.

배우 채림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배우이며 동생 박윤재도 배우이에요.

동생도 정말 잘생기고 훈훈한 외모를 자랑해요.

1994년부터 방송 무대에

올랐으며 처음에는 개성있는 아역배우로 출연하다가 1999년부터

긴머리를 자르고 솟커트를 하면서 털털하고 미소년같은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드라마에서 성공을 했어요.

 

과거 모습인데 넘넘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이지만

똑같은 얼굴이이에요. 커다란 눈과 깜찍한 비주얼이 넘 사랑스럽네요.

숏컷 머리로 중성적인 이미지였는데 드라마 '사랑해 당신을'에서

여고생으로 변신해 스타로 올랐어요. 대단한 인기였어요.

 

 

드라마 이브의 모든것, 네자매이야기, 여자만세로 엄청난 인기를

받았으며 완전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해요. 상큼발랄한 이미지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드라마 오필승 봉순영, 달자의 봄도 사랑을

받았지만 그이후에는 중국활동을 많이 했어요. 대단하네요. ㅎ

 

 

드라마 출연작은 뜨거운 강, 갈채, 작은 영웅들,점프챔프 남녀공학,

엄마의 깃발, 짝, 방울이, 딸의 선택, 수줍은 연인, 살다보면, 엄마의 딸,

세바구니의 행복, 흐르는것이 세월뿐이랴, 카이스트, 점프, 여자만세,

우리는 길 잃은 작은 새를 보았다, 사랑해당신을, 이브의모든것,

네자매이야기, 지금은 연애중, 저푸른 초원위에, 오필승봉순영, 강적들,

달자의 봄, 잘했군 잘했어, 오마이 레이디 등등 많은 출연작이 있어요.

 

 

중국 출연작은 양문호장, 정정애금해, 설역미성, 신취타금지, 강희비사,

애상여주파, 이씨가문, 사아전기가 있어요. 중국에서 많은 활동을 했어요.

 


 

이번에 8년만에 한국에서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SBS 예능 '폼나게먹자'

로 복귀를 하게되었어요. 폼나게 먹자는 세상에 사라질 위기에 놓인

식재료를 시청자들에게 알리고 다양한 먹거리 문화를 소개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라고 해요, 넘넘 궁금하네요.

오랜만의 출연이라 요즘 근황과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폼나게 살자에는 개그맨 이경규, 배우 김상중, 래퍼 로꼬 이렇게 세명이

같이 출연하며 신선한 조합으로 지금부터 기대가 많아요.

채림은 오랜만에 시청자들 앞에 서게 되니 설레고 기쁘다.

열심히 할테니 예쁘게 봐주셨으며 좋겠다. 앞으로 활동을 응원해달라고

말을 했어요. 유명 연예인들과의 케미가 궁금하네요. ㅎ

 


중국에서 활동하며 가오쯔치와 연애를 했으며 2014년 10월에 결혼식을

했어요. 자상한 모습에 끌렸다고 하네요. 2017년 8월에 임신해서

2017년 12월 12일에 결혼 3년 만에 득남을 했다고 하네요.

정말 훈남훈녀 부부예요. 잘 어울리는 한쌍이에요. 아들도 엄빠를

닮아서 정말 잘생기고 사랑스러울 것 같아요. ㅎ

 

 

 

오랜만에 활동이지만 동안미모로 아름다운 미모가 그대로이네요.

화사하고 귀엽고 사랑스런 외모가 정말 좋아요. ㅎ 보는 사람도

기분이 좋아요. 화사하고 아름다운 미소가 정말 매력적이에요. 큰 눈과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을 자랑하네요. 귀여운 비주얼도 그대로예요.

 

 

털털하고 친숙한 이미지가 장점이에요. 아직도 귀엽고 사랑스런

비주얼도 매력적이며 오랜만에 봐도 친숙하고 기분이 좋아져요.

얼굴이 작고 팔다리가 길어서 비율이 완전 좋아요. 그래서 옷핏이

좋으며 옷입는 센스도 좋아요. 평소 일상 패션에서는 자연스럽고

편안한 스타일인 것 같으며 잘 어울리네요. 넘넘 이쁘요.ㅎ

 

 

절대 동안미모와 귀엽고 사랑스런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채림!

예능 새내기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대박나길 바라고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