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은하

 

은하

 

은하의 본명은 정은비이며 1997년 5월 30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0살이예요.

 서울특별시 금천구 출생이며 혈액형은 O형이예요.

 키는 162.6cm이며 몸무게는 44kg이예요.

 별자리는 쌍둥이자리이며 띠는 소띠이예요.

 학교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무대미술과예요.

 여자친구 은하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걸그룹 여자친구의 멤버이며 청순미 원탑이자 깍쟁이 스타일의 귀요미예요.

 짙은 쌍꺼풀로 그윽한 눈매가 이국적이고 개성적이예요.  긴머리이였을 때도 이뻤지만 단발로 바꾼 뒤 청순한 이미지에서 상큼한 비주얼로 화제가 많았어요.

 


 

이번에 새로운 앨범 '달밤요정'으로 컴백을 했어요.

 동화속에서 나온 듯한 비주얼로 시선을 잡으며 신비로우며 감성 충만한 달밤 요정으로 변신했어요. 이번 앨범도 많은 기대가 되네요~ ㅎ

 

 

 

 

과거 모습도 너무 깜찍하고 귀여운 아이였네요~ ㅎ

 

 

크고 땡그란 눈이 너무 이뿌고 사랑스러워요~ 그리고 앳된모습이 너무 귀여우면서

 지금과도 비슷해요~ ㅎ


 

 

초등학교 때는 신비와 같은 댄스팀에 있었어요~ 어려서부터 모델과 연기 등 다양한 활동을 했어요. 초등학교 5학년때 연기자 생활을 시작했으며 1년 만에 진로를 가수로 바꾸고 가수로써의 꿈을 꿨어요.

 

 

아역배우 시절 사랑과 전쟁에 출연하기도 했어요~ 아역모델 선발대회에서 수상한 경력도 있어요. 또 기독교아동부 어린이중창대회와 독창대회에서 각각 금상을 수상한 경력도 있어요.

 

 

자신은 똑부러진 성격이라고 하지만 멤버들은 어리바리 하다고 해요~

 한마디로 허당이라고 ㅎ

 

 

목소리와 작은 손을 매력포인트라고 해요~

 그리고 좋아하는 음식은 요플레와 고기, 치킨 등을 좋아한다고 해요.


 

 

인간성이 훌륭하고 타인에 대한 이해와 배려가 매우 깊어요~

  통통한 볼이 너무 귀엽네요~ 목소리와 외모가 귀여워 애교 담당을 맡기도 했어요

 

 

여자친구에서 리드보컬이여 깔끔하고 카랑카랑하지만 맑고 고운 음색을 바탕으로 고음역에서 강점을 보여요.댄스도 어떤한 장르나 노래의 춤을 통통 튀는 그런 특유의 분위기를 섞어 소화를 잘해요~

 

 

이번에 새로운 노래 '밤'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여자친구 은하!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