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함소원

 

함소원

 

함소원 1976년 5월 19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42살이예요.

 경기도 수원시 출생이며 학교는 숙명여자대학교 무용학과 중퇴예요.

 키는 172cm이며 몸무게는 50kg이예요.

 취미는 독서이며 특기는 볼링, 현대무용, 수영이예요.

 1997년 미스코리아 경기 진이였어요.

 함소원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1997년 미스코리아 태평양 입상 후 연예계에 본격적으로 진출했어요~

 2002년 영화 '색즉시공'에 출연해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어요.

 

 

이후 2002년 드라마 '대박가족'에도 출연했으며 2002년 싱글 앨범을 발매도 했어요

 앨범 발매 후 한국을 떠나 중국에서 활동했어요.

 

 

 

 

중국의 SNS 스타 진화와 한중 양국에서 혼인신고를 하여 큰 화제를 모았어요~

 나이차가 18살 차이가 나서 더욱 큰 주목을 받았어요 ㅎ

 

 

남편과 함께 둘 다 선남선녀이네요~ 너무 잘 어울려요~

 함소원이 워낙 동안미녀라서 나이차이도 안 보이고 이쁜 부부예요.

 

 

남편 진화의 눈에 꿀이 뚝뚝~떨이지네요~



 

과거 사진인데 지금보다는 앳된모습이며 지금과 변함없이 정말 이뻐요~ㅎ

 화장끼없는 모습이 더 청순해 보여요~

 

 

정말 동안인 것 같아요~ 과거 사진인데 지금 사진과 다른게 전혀 없어요~

 피부도 너무 좋아요~ 남편이 지금도 피부가 너무 좋다고 칭찬이 많더라구요~ㅎ

 

 

색증시공에 출연했을 때 모습이예요~ 귀엽고 말괄량이 이미지가 있어요.

 

 

색증시공 때 같이 출연한 연기자들이예요~ 하지원 등 유명 배우들이 보이네요~

 

 

가수활동 때 모습인데 역시나 변하지 않는 미모네요~

 

 

나이 차이 때문에 결혼을 하기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고 해요~ 하지만 극복하고

 결혼식은 6월 시댁인 중국에 방문해 구체적인 계획을 세울 것이라고 해요~

 

 

지난해 10월 지인이 주최한 한 모임에서 알게 되었다고 해요~

 만난 지 몇 시간 만에 프로포즈를 받았으며 남편 진화가 한 눈에 반했다고 해요.

 남편은 중국 웨이보에서 20만 명의 팔로어를 거느린 유명인사이며 하얼빈 지방 출신의 대규모 농장사업가 집안의 2세로 알려져있어요.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행복하기 잘살기를 바래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함소원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