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왕석현

 

왕석현

 

왕석현은 2003년 6월 2일생으로 나이는 16살이예요~

 출생은 경상남도 양산시이며 누나는 걸그룹 준비생이었던 '왕세빈'이예요.

 학교는 서울도곡초등학교를 졸업했으며 단국대학교 사범대학부속중학교 재학중이예요. 왕석현의 과거 사진과 근황,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아역배우이며 유명한 영화 '과속스캔들'에서 황기동으로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어요. 귀엽고 사랑스런 연기로 국민조카로 큰 주목을 받았어요.

 

 

더 어렸을 때 모습이예요~ 웃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ㅎ

 

 

 

 

과속스캔들 이후 더 성장한 모습이예요~ 그대로 멋지게 잘컸어요~

 

 

과속스캔들 이후 영화는 링스 '마음이2', '현의 노래'에서 출연했어요~

 드라마는 '아가씨를 부탁해'에서 강수민 역을 출연했으며 '그대 없인 못살아'에서 김기찬 역을 했어요~ '광고천재 이태백'에서 김하랑 역을 맡아 잘 소화했어요.

 

 

왕석현이 벌써 중학생이 되었어요~ 요즘 '둥지탈출3'에 출연해 큰 화제예요~

 얼굴은 예전 그대로이며 몸이 컸으며 남자다워 졌네요~ㅎ

 과속스캔들에서 자주 짓는 표정인데 똑같아요 ㅎ

 

 

지금은 학교생활을 하면서 친구들과 잘 어울린다고 해요.

 폭풍성장을 한 왕석현은 '여친'도 공개했어요~ㅎ

 


 

아역배우로 연기도 훌륭했어요~ 드라마에서도 우는 연기 및 생활연기를 너무 잘했어요.왕석현하면 저 귀여운 파마머리가 떠올라요~ 파마머리가 너무 잘어울리고 양배추인형같아요 ㅎ

 

 

무쌍에 큰 눈과 날렵한 콧선이 요즘 아이돌 같아요~ 정말 훈훈하게 잘 자라줬어요 

 

 

'둥지탈출 3'에선 왕석현을 비롯해 야구선수 홍성흔의 딸 '홍하리', 

배우 방은희의 아들 '김두민', 축구선수 이운재의 딸 '이윤아' 등이 출연하고 있어요

다른 출연자들도 궁금하네요~ ㅎ 잼있을 것 같아 많은 기대가 되네요~

 황석현이 2013년 이후 활동을 전혀 하지 않았던 이유는 학업이라고 해요~


 

 

다시 방송에서 볼수 있게 되어 너무 반갑워요~ ㅎ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ㅎ



 

왕석현의 누나 왕세빈이예요~ 너무 이뿌네요~ 2012년 '기분좋은 날'에 출연해 걸그룹 데뷔를 준비 중이라고 수준급의 춤 실력을 선보이여 많은 화제가 되었어요~ 남매 간의 남 다른 우애를 과기하기도 했어요.

 

왕석현2

 

오랜만에 방송에 복귀를 하여 폭풍성장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많은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왕석현! 요즘 출연한는 방송도 대박나길 바라며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