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현빈

 

신현빈

 

신현빈은 1986년 4월 10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2살이예요.

 키는 168cm이며 몸무게는 51kg이예요.

 별자리는 양자리이며 띠는 범띠이예요.

 학교는 한국예술종합학교 미술원 미술이론과예요.

 신현빈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2010년 우상효 감독의 '방가?방가!'로 데뷔했으며 고교시절부타 대학교시절에는 미술을 전공했어요. 미술의 길을 걸었지만 배우가 꿈이였어요. 영화 '방가방가'에서도

 베트남 과부 역을 맡아 열연을 했어요~ 실제로 베트남 사람인줄 알았다고 해요.

 

 

짙은 눈썹과 큰 눈이 미인형이예요~ 차갑고 도시적으로 생겼어요~

 목소리도 중저음이며 늘씬한 몸매, 이쁜 얼굴이예요.

 


 

이번에 방영하는 OCN 드라마 '미스트리스'에서 정신과 의사 은수 역으로 어떤 비밀을 감추고 있는지 궁금증을 생겨요~ 미스터리 관능 스릴러 미스트리스는 유명한 영국 드라마 미스트리스를 리메이크를 했다고 해요~ 한가인, 최희서와 함께 출연한다고 해요.

 

 

영화는 공조에서 현빈 아내 역할로 화령을 했어요~  그리고 '어떤 살인'에서는 채지은 역을 맡았으며 멀리서 내가에서는 지안 역을 맡았어요~

 

 

과거 모습도 지금과 비슷하며 완전 똑같아요~

 이미지 변신을 잘 할 수 있는 마스크인 것 같아요 ㅎ

 

 

셀카도 너무 이뿌네요~ ㅎ

 


 

화장기 없는 모습이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ㅎ

 

 

드라마는 무사 백동수에서는 유지선 역을 '추리의 여왕'에서는 정지원 역을 했어요.

 '아르곤'에서는 채수민 역을 잘 소화했어요.

 

 

배우를 하기에 좋은 마스크와 분위기를 가진 것 같아요~ 비밀이 있는 분위기가 완전 매력적이예요.

 

 

단발헤어스타일로 잘 어울리며 도시적인 비주얼에 잘 매치가 되네요~

 


 

앞머리를 내리니 다른 얼굴인 것 같아요~ 청순하고 어려보여요~ㅎ

 


 

 

미스트리스의 극 중 배우들과 함께 했네요~ 다들 너무 이뻐요~

 여자들이 큰 비중을 두는 드라마라서 더 큰 기대가 되네요~

 

 

이번 드라마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신현빈!

 이번 드라마로 더욱 더 이름을 알리고 대박 나길 바래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과 좋은 모습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신현민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