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아

 

민아

 

민아의 본명은 권민아이며 1993년 9월 21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6살이예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출생이며 혈액형은 AB형이예요.

 키는 159cm이며 몸무게는 42kg이예요.

 별명은 맹아, 대두링, 맹아링, 밍아 등등 있어요.

 민아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걸그룹 AOA의 멤버이자 배우예요. 포지션은 리드래퍼이며 서브보컬, 베이스예요. 큰 눈망울의 청순한 외모, 가녀린 몸매가 외모의 포인트예요.

 

 

개미허리로 유명해서 허리둘레가 무려 17.9인치이며 몸매도 S라인이예요.

 얼굴도 몸매도 너무 이뻐요~ㅎ

 

 


 

과거 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 2에서 신나라 역으로 순경 역활을 잘 소화했습니다.~ '추리의여왕'이 추리물이다 보니 경찰서가 많이 나와요. 민아는 경찰복도 너무 잘 어울려요~ 귀여운 역으로 드라마에서 사랑스러워요~

 

 

과거 아이 때 모습도 너무 귀엽고 눈이 똘망똘망해서 너무 이뻐요~

학창 시절 때 모습도 지금 보다는 앳된 모습이지만 그대로 인 것 같아요~

 지금은 청순한 스타일이지만 과거는 너무 귀여운 이미지예요.

 

 

어릴 때부터 가수의 꿈을 키웠으며 부산에 살아서 기회가 없었지만 서울로 이사를 가면서 운명처럼 가수가 될 수  있는 찬스를 얻었어요~ 공개오디션에서 당당히 합격하여 AOA로 데뷔했어요.


 

 

인터넷 얼짱으로도 꽤 유명했으며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와 중학교 동창이라서 화제가 많았어요. 정은지 말로도 학교에서 이쁜 걸로 매우 유명했다고 해요~새침하게 생긴 외모와는 다르게 성격은 제일 좋은 멤버로 손꼽히며 밝고 웃음이 많다고 해요. 웃는 모습도 너무 사랑스러워요 ㅎ 

귀여운 섹시함도 있어요 ㅎ

  





 


 

 

예능에서 특유의 엉뚱함과 어리버리함으로 매력이 많아요~ '아는 형님',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도 미친 예능감을 선보이며 인지도를 높였어요

  

 

같은 그룹 멤버인 '설현'과 함께 연기돌로 활약 중이며 여러 드라마에서 출연해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어요~ 걸그룹 에이오에이는 탈퇴는 했는데 탈퇴 이유, 사유는 자신을 싫어하는 사람 하나 때문에 10년 괴롭힘을 당하다가 참았는데 결국 AOA 포기했다고 합니다.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에이오에이 멤버에게 괴롭힘을 당해 죽을 시도도 했다며 폭로하고 있습니다.

 



 


 

 

롤 모델은 엄정화, 이정현이라고 해요~ 이정현은 가수의 꿈을 키우게 된 계기를 마련해준 아티스트예요.

요즘 드라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민아!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음악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