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종민

 

김종민

 

김종민은 1979년 9월 24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8살이며 서울특별시 도봉구 출생이예요. 키는 175.4cm, 몸무게는 73kg이며 혈액형은 O형이예요.

  학교는 도봉상업고등학교 졸업했으며 목원대학교 독어독문학과 학사이며 목원대학교 언론광고홍보대학원 석사과정이예요.

 취미는 컴퓨터 게임, 농구, 영화감상이며, 특기는 재즈댄스와 춤추기예요.

 김종민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과거 서울 수유동의 한 클럽에서 자신의 스타일로 차별화 된 댄스를 선보이며 댄스계에서 이름을 점차 알렸으며 그 뒤 백업 전문 안무팀 프렌즈에 정식 입단하여

 백업댄서로 활동을 시작했어요~ 가수 엄정화의 전담 백업 댄서로 비중 있게 활약했으며 잘생긴 외모로 인기가 많았어요.

 

 

 

혼성 댄스 그룹 코요태의 객원 멤버로 중간에 투입되면서 가요계에 데뷔했어요~

 괜찬은 외모에 출중한 댄스실력으로 인기가 많았어요~

 코요태의 노래도 큰 인기를 받았으며 김종민도 인기가 정말 많았어요~ㅎ

 

 

예능에서도 큰 활약을 했어요~ '리얼 로망스 연애편지, 여걸 식스, 놀러와, X맨 등등 여러 예능의 주역으로 활약했으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 줬어요~

 '1박 2일'의 원년 멤버이며 순하고 착하며 어리버리함으로 큰 사랑을 받았어요.

 

 

과거 아이 때 모습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런 아이였네요~ 표정이 비슷한게 너무 귀여워요.

 

 

과거 모습은 정말 훈남이었어요~ 훈훈한 외모로 인기가 정말 많았을 것 같아요~

 

 

지금과는 사믓 다른모습이네요~ 앳된 모습과 리즈 시절인 것 같아요 ㅎ

 

 


 

엄정화의 백업댄서로 활동 중일때 모습이예요~ 큰 사랑을 받았죠~

 

 

 

지금도 예능에서 인기가 많지만 과거에도 예능에서 독보적인 존재였어요 ㅎ

 

 

웃는 모습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소탈해 보이기도 하고 꾸밈없이 자기자신을 잘 보여주는 것 같아요.

 

 

 '미운우리새끼'에서 김종국 집에 가서 자장면 만드는 모습이 너무 웃겼어요.

 어떤 사람과도 케미가 좋아요~ ㅎ

 

 

KBS 연예대상도 두번이나 수상하였으며 가수로도 많은 상을 받았어요~

 

 

아직까지도 코요태 멤버들과 다 친하고 특히 '신지'와는 사이가 아주 좋아요~

 

 

다양한 예능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종민!

앞으로도 예능에서나 노래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김종민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