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세윤


문세윤


개그맨 문세윤은 1982년 5월 11일 생으로 올해 나이 37살입니다.

경기도 김포출신이며

키 180cm 몸무게는 125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2001년 SBS 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한 문세윤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올려드립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문세윤 돌 때 사진이라고 하는데요

돌 사진 찍을 때도 먹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ㅋ



문세윤 데뷔 초반 모습입니다

역시 체격이 크긴 했지만 젊음은 느껴지는군요

당시 최고의 인기인 슈가 아유미와 함께 찍은 사진!



공채라고 하지만 특채로 뽑혔을 지도 모른다고 하네요

이미 방송에서 일반인으로 개그콘서트에도 나왔다고 밝혔죠

데뷔 전 부터 끼가 상당한 듯 싶네요 ㅋ




문세윤은 사실 결혼으로도 상당히 이슈가 되기도 했죠

그 당시 인기있던 LG트윈스의 치어리더인 김하나씨와 결혼을 하였습니다.

2009년 결혼식을 올려 현재는 1남1녀를 두고 있죠



의외의 개그맨과 치어리더 부부 조합이네요 ㅎㅎ

현재도 LG 트윈스 치어리더 팀장을 맡고 있다고 합니다!



문세윤 아내 김하나씨의 과거 모습입니다 

치어리더로 활동 할 당시 사진!



딸 과 함께 찍은 사진이군요 ㅋ

딸이 아주 귀엽습니다 




딸 최근 모습이죠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ㅎㅎ

상당히 귀엽네요 ㅋ



다재다능한 문세윤!

드라마 예능 가리지 않고 출연중입니다 ㅎ



맛있는 녀석들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문세윤

최근 아는녀석들에서도 예능감을 보여주었죠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 보여줄거라 믿어 의심치 않네요

그럼 문세윤 앞으로 더욱 흥 하기를 바래봅니다!!

문세윤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문세윤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