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남주


김남주


에이핑크 멤버인 김남주는 1995년 4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24살입니다.

서울특별시 출신이며

키 165cm 몸무게 46kg 혈액형은 B형 이라고 합니다.

2011년 APINK 로 데뷔 한 김남주 

과거사진과 관련 자료들 올려드립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김남주 초등학교 시절 사진이라고 하네요

지금 얼굴과는 많이 다른 부분이 느껴지네요 ㅎ



이 사진은 약간 지금 얼굴도 보이는 듯 합니다

초등학교는 원명초등학교를 졸업 하였네요~



이때는 중학생쯤 되겠죠

미모가 갑자기 상당해 졌네요!

쌍꺼풀도 보이고 코도 오똑하니 상당히 예쁩니다 ㅎ



중학교는 서일중학교를 나왔다고 해요

사실 7살때부터 아역배우로 활동을 시작 했다고 합니다!



김남주 중학교 시절 모습!

어릴 적 부터 눈 코 입이 더 커서 상당히 이국적인게 특징이였다고 해요

미모가 상당했습니다 ㅎ



김남주는 크면서 치아교정은 했나 보네요

점점 지금과 비슷해 지는 느낌!





쌩얼 느낌인데도 미모가 상당하네요

크면 클수록 예뻐지는 얼굴인 것 같습니다.

근데 왜 최근 수술은.. ㅠ



2011년 APINK 로 데뷔 한 뒤에도 

엉뚱한 모습과 미모로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팀내에서 윤보미와 함께 먹방으로 유명합니다.

징그러운거 빼고 다 잘 먹는다는 김남주!


김남주223



청순한 컨셉의 에이핑크!

마치 천사같은 느낌이네요 ㅎㅎ

청순한 김남주~~~~

하지만.. ㅠ



예전에 비하면 확실히 얼굴이 달라지긴 한 듯 하네요

굳이 안 해도 될 듯 한데..

왜 그랬을까요 ㅠㅠ 방송 활동 후 얼굴에 손을 댄 듯..



최근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에이핑크가 오랜만에 다 같이 나오기도 했는데

너무나도 달라진 김남주 모습에 실시간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예뻣던 김남주는 어디가고 다른 사람이 올라온 듯 싶기도 했네요

소속사에서도 다른 언급을 하지 않았다고 하는데

아직 성형이 자리를 잡지 않은 것이기를 바래봅니다.

왜 갑자기 ㅠㅠ



오늘이죠 에이핑크 복귀를 하는데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에이핑크! 김남주 화이팅!! 힘내기를~~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