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니


하니


EXID 멤버인 하니의 본명은 안희연 입니다.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살이네요

서울시 강남 출신이며 

키168.8cm, 몸무게는 50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네요

2012년 EXID 로 데뷔 한 하니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올려드립니다.



하니는 하니네요 ㅎ 

어린시절부터 귀여움이 보이네요

지금 얼굴도 보이는 것 같습니다 ㅋ



하늬 중학교 졸업사진입니다.

약간 통통한 모습이 눈에 들어옵니다 



학교 다닐 당시 하니 사진이네요

털털한 성격에 이런 외모라니

학창시절에 인기가 많았을 듯 싶습니다.




미모가 상당한.. 하니

그대로 성장한 게 얼마나 다행인지.. ㅎ



중3때 JYP 오디션에 지원 했다고 합니다.

신기하게도 그 당시 동영상이 있더군요

AOA의 초아도 함께 나옵니다 ㅋ

한번 보세요 ㅎㅎ



JYP 오디션에서 1차 합격 후 

최종에서 초아와 라이브 무대로 맞붙어 

이기며 고1때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당시 연습생이던 하니와 씨스타 효린, 씨크릿의 송지은

베스티 유지와 함께 JYP 빅마마로 나올 뻔 했으나

하니가 제명 당하며 무산되었다고 하네요

ㅠㅠ



만약 그때 위 멤버로 데뷔를 했다면

어마어마한 그룹이 되었을 것 같기도 합니다 

ㄷㄷㄷ



하니는 털털한 성격이 인기를 끄는데 많은 역할도 했죠

예쁜 외모와는 달리 엽기적인 모습이

매력적입니다 ㅋ



하니는 아이큐가 상당히 좋기로 소문났죠

무려 IQ가 145라는.. ㄷㄷ

어릴 적 일이라고 겸손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몸매 역시 유명하죠

과거 역주행 당시 모습 영상 올려드립니다

한번 보시길 ㅎㅎ





쌩얼에 가까운 하니 얼굴입니다 ㅎ

피부가 엄청나네요 ㅋ



요즘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EXID 하니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하니 힘내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