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수정


임수정


배우 임수정은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입니다.

최강 동안 중 한 명이죠 ㄷㄷ

서울시 강동구 출생이며

키 163cm 몸무게는 45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2001년 KBS 2TV 드라마 '학교4' 로 데뷔 한 임수정

과거 모습과 관련 내용들 올려드립니다~ 



임수정 학창 시절 모습입니다.

순서대로 초 중 고 ? 대학? 맨 오른쪽은 대학생 같기도 하네요

초등학교 부터.. 연륜을 느낄 수 있는 안경을..

쿨럭,,



어린 나이부터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그리 예쁜 얼굴로 데뷔 한 건 아니였네요



그래도 시간이 지나면 지날 수록

지금 얼굴이 보이며

미인 화 되어 갑니다



이 사진이 학생 사진인지

학생 역할을 하고 있는 사진인지..

워낙 동안이라 정확하게 파악 하기도 힘든 임수정



데뷔 초반 모습인데..

약간 코 부분이 달라진 것 같기도 하네요



레전드 사진이 아닐까 하는..

근데 화질이 영.. 구리네요 ㅠ



임수정은 영화를 통해 노출신을 몇번 찍기도 했습니다.

앙상하게 마른 몸을 보여주기도 했네요



영화 도중 노출 사진..



시간이 지나면 지날 수록 더욱 어려지고 있는 임수정입니다.

언제 결혼할지

누구와 결혼 할지 너무 궁금해 지네요 ㅎ

얼른 좋은 짝 만나기를 !



요즘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임수정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임수정 힘내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