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세호


조세호


구 양배추 현 조세호는 1982년생으로 36살입니다.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키 167cm에 몸무게는 80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는군요

2001년 SBS 에서 대상을 받고 데뷔 한 조세호

과거 모습들과 관련 내용들 올려드립니다.



조세호 과거 모습입니다.

예명을 양배추라고 선배 개그맨 신동엽이 지어 줬다고 하는데

왜 그런지 알겠습니다.

폭탄 펌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ㅎㅎ



살쪘을때 조세호 ㅎ

이때는 양배추로 불릴 때 인가요

통통하니 목 없이 귀엽네요 ㅋ



이때가 2007년 모습이라고 하네요

26살 조세호의 모습

귀엽네요 ㅎ



양배추 첫 전성기 시절입니다.

무명으로 짤막한 활동만 하다가

타짱을 통해 처음으로 인기를 얻기 시작했죠

지금 봐도 정말 재밌습니다 ㅎㅎ



온갖 할 수 있는 건 다 맡아서 해서

참 스트레스도 많이 받았을 것 같은 조세호

하지만 그 덕에 억울의 캐릭터로 자리 잡았습니다 ㅋ



절친인 남창희와 함께 드라마에도 

출연 했던 조세호

그 끼가 엄청 납니다 ㅎ



조세호를 최고의 스타로 만든 장면입니다 ㅋ

이 뒤로 억울함의 아이콘으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조세호 ㅎㅎ



예능방송을 통해 차오루와 가상부부도 했었죠

사이가 너무 보기 좋았는데

방송은 끝났어도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요즘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조세호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더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조세호 힘내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