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희


우희


가수 달샤벳 멤버인 우희의 본명은 배우희 입니다.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살이네요

부산광역시 출신이며 

키 162cm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네요

2012년 달샤벳 멤버로 도중 합류한 우희 

과거 사진과 관련 사진들 올려드립니다.



우희 졸업사진입니다.

ㅎㅎ

지금 얼굴이 보이네요 ㅎ

상당한 미인이라는..



얼짱각도 우희 사진 ??

맞는지 모르겠지만 

상당히 미인이였네요 ㄷㄷ



언제적 사진인지는..

프로필 사진같은데 ㅎ

조금 어색하네요 ㅎㅎ



2012년 달샤벳 멤버로 합류한 우희

현재는 달샤벳에서 최고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사실 우희는 몸매가 너무 좋아 

많은 팬층을 확보 중입니다.

사실 사진도 찾다 보면 몸매가 부각되는 사진이 많죠

다양한 사진들 올려드립니다.



당연히 맥심에서 사진도 촬영 했습니다.



올 화이트의.. 옷이 좀 ;;

허리가 없어 보이는 사진..



달샤벳 초반 모습이네요 ㅎㅎ



유명한 달샤벳 우희 레깅스 사진이죠

아무튼 유명합니다.. ㅎ



 마저 보고 가세요~~




요즘 더 유닛을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우희

앞으로 더 잘 되어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우희 힘내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