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현민


윤현민


배우 윤현민은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살입니다.

서울특별시 출신이며 

키 183cm 몸무게는 73kg 이라고 하네요

데뷔가 특이하게 야구선수로 데뷔 한 윤현민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올려드립니다.



나혼자 산다에 출연했던 윤현민

그때 나왔던 자료 화면이네요 ㅎ

신일중학교 입학하며 처음 야구를 시작 했던 윤현민

그 뒤 신일고로 입학을 했습니다.



그러나 고2때 청원고등학교로 전학을 가게 되었습니다.

2004년 청룡기에서 10타수 6안타 5타점을 기록하며

청원고의 4강을 이끌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 활약으로 2005년 한화이글스 2차 3라운드에 뽑혔었군요



그러나 한화에서 큰 활약을 보여주지 못하였고 

1년 활동 후 2006년에 두산으로 이적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류현진선수의 선배라니 

신기하긴 하네요 ㅎㅎ



두산으로 이적을 하였지만

두산에서도 큰 활약을 하지 못했고 

결국 2008년 팀을 떠났다고 합니다

그 뒤 연기자의 꿈을 갖고 연기를 배워

대학로 뮤지컬을 통해 연기자가 되었습니다.



연기자가 되었지만 

아직 사회인 야구단에서 운동을 하고 있나봅니다만..

프로출신이라 ㅎㅎ 사기급이겠네요 ㅋ




연기자를 하며 공개 열애를 몇 번 하긴 했습니다.

최근 런닝맨에서 맹 활약중인 전소민과 열애를 했었죠

오래지 않아 헤어지게 되었는데

전소민이 이별의 이유에 대해 좋지 않게 말하며

좋지 않은 시선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동료 연기자인 백진희와 열애 중 이라고 하는데

전소민이 헤어진 시기와 맞물린다는 이야기가 있어

의심을 받고 있기는 합니다 

하지만 오래 지난 일이니 서로 행복하면 될 듯 하네요



요즘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윤현민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윤현민 힘내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