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연


나연


트와이스 멤버이자 맏언니인 나연

나연은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3살입니다.

그리고 본명은 임나연 이네요~

서울특별시 강동구 출신이며

키 163cm 몸무게 47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2015년 트와이스로 데뷔 한 나연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보고 가세요~



나연 어린 시절 모습이라고 하네요

애기 사진으로 나연이라고 생각할 수는 없지만

귀여움이 어린 시절부터 느껴집니다 ㅎ



그래도 웃는 모습은 나연과 똑같네요 ㅎㅎ

정말 귀엽습니다 ㅋ



임나연 초등학교 졸업사진 이라고 합니다.

다들 초등학교때는 흑역사라고 할수 있죠 ㅎ

지금 얼굴은 보이는데.. 

머리 스타일이 눈에 띄네요 ㅎ



학생 때 사진 입니다.

엄청 인기가 많았을 얼굴이네요 ㅎㅎ



특유의 토끼 이빨이 눈에 띄네요

얼굴은 크게 손 댄지 알 수가 없습니다 ㅋ



귀엽습니다 ㅎㅎ

근데 이미 중3때에도 연습생이였다고 하니

준 연예인 상태로 졸업 사진 찍은것 같네요 



오디션 당시 사진이라고 합니다.

옛 된 모습이 눈에 띄네요 ㅋ



연습생일 당시 모습이네요

중3부터 연습생을 시작 했다고 하니

데뷔 까지 연습생 생활만 5년 이상 했겠네요 ㄷㄷ



이미 연예인 포스 ㄷㄷ



방송 공개 오디션급인 식스틴을 끝내고

2015년 트와이스로 데뷔 한 나연

2017년 현재 최고의 아이돌 걸그룹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ㅎ



생각보다 큰 키의 나연인데요

몸매도 좋기로 유명합니다

보고 가세요~



최근 새로운 앨범 "Heart Shake" 로 데뷔 한 트와이스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트와이스 나연 힘내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