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선규


진선규


영화배우 진선규는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살입니다.

경상남도 진해시 출신이며

키177cm 몸무게는 70kg 입니다.

가족으로는 배우자 박보경과 자녀 2명이 있네요

2004년 연극 '거울공주 평강이야기' 로 데뷔 한 진선규

과거 사진들과 관련 내용들 보고 가세요~



2004년 연극으로 데뷔 한 진선규

그동안 단역위주의 배우라 크게 알려지지는 않았습니다.

심지어 육룡이나르샤에 출연은 했지만..

시체로 출연한 진선규..



사극에서는 꽤 봤던 얼굴이죠 ㅎ

최근 모습과는 이미지가 많이 다르기는 합니다



캐릭터는 약간 악역과 어울릴 것 같긴했네요 ㅋ

범죄도시에서 진짜 배역을 만난듯한 느낌입니다 ㅎㅎ



변호사 느낌도 납니다 

어떻게 보면 천의얼굴을 가진 배우 였네요 ㅎ



진선규는 이미 결혼하여 자녀가 2명이 있다고 하네요

그의 아내는 박보경으로 같은 연기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12년이라는 긴 세월을 곁에서 잘 해준 덕분에

이런 결과가 있다니 

좋은 짝을 잘 만나 좋은 결과가 있었나 봅니다 ^^



진선규 아들과 찍은 사진이네요

이번 범죄도시 작품에서 머리를 밀고

장난끼 넘치는 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진선규 아내인 박보경씨의 연극당시 사진 같습니다.

사실 알려진 배우가 아니라 

저도 잘 모르겠네요 ㅎ



인생 작품인 범죄도시

조선족 깡패 역할을 맡아

진짜 조선족이 아니냐는 말까지 듣게 되었죠 ㅋ

그 만큼 연기력이 뛰어나다는..



감동적인 진선규의 청룡영화제 남우조연상

시상 장면 보시길 ㅎ



앞으로 영화계에서 좋은 활약을 이어가기를 바래봅니다.

진선규 힘내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