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리


예리


레드벨벳 멤버인 예리의 본명은 김예림 입니다.

1999년생으로 올해 나이 20살이며

서울 출신에 키 159cm, 몸무게43kg, 혈액형은 O형

2015년 레드벨벳 멤버로 합류하며 데뷔 한 예리

과거 사진과 예리 관련된 내용들 보고 가세요~


예리2


예리 꼬꼬마 시절 모습입니다.

근데 사진에 찍힌 년도가;;

레드벨벳 공식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인데

99년생인 예리가 조금 이상하네요 ㅎ



예리 어린시절 모습입니다.

깜찍한 외모가 눈에 띄네요

지금 얼굴과 큰 차이도 느끼기 힘듭니다 ㅋ



떡잎부터 다르다.. 고 할 수 있겠네요 ㅎ

미모가 상당했던 예리..

성형은 딱히 없어 보입니다 




화장없이도 굴욕 없는 외모!

예쁘네요~~



데뷔했을때는 아직 학생이라

교복을 입고 다니는 모습도

많이 보여지기도 했습니다 ㅎ

인기가 상당했겠네요 ㅎㄷㄷ




2014년 4인조로 데뷔 했던 레드벨벳 

그 당시에는 예리 없이 데뷔를 했습니다.



예리 합류 전 모습 입니다.

신비로운 이미지를 갖고 있었네요 ㅎ



2015년부터 추가 합류라게 된 예리

최근 더욱 많은 인기를 얻는 중입니다 ㅋ



살이 좀 쪘을때는..

약간 굴욕이라고 할수도..



하지만 평소엔 귀여운 이미지로 

키는 작지만 얼굴도 작고 예뻐서

비율이 상당히 좋습니다 ㅋ



요즘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레드벨벳 예리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예리 화이팅 하기를!!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