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유


소유


씨스타 멤버였던 소유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살입니다.

소유 본명은 강지현이며 제주도 출신입니다.

키 169cm, 몸무게 50kg, 혈액형은 O형

2010년 push push 로 데뷔한 씨스타 소유!

과거 모습과 관련 내용들 보고 가세요~ 

 


소유 초등학교 졸업사진 같네요

근데 어릴적 모습에 아역 연기자 진지희 양이??

정말 닮았네요 ㅎㄷㄷ



중학교? 

졸업사진으로 보이는데..

이때부터는 미모가 상당했네요

인기 역시 상당 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오디션 당시 소유 모습입니다.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이 눈에 띄네요



진지희 양과 만남..

지금도 비슷하지만 어릴 적 모습 비교하니

진짜 놀라울 따름..



2010년 'Push Push' 로 데뷔 한 씨스타

강렬한 이미지로 걸 크러쉬를 보여주었습니다.

지금 보니 흑역사 사진..



귀여운 이미지로 변신 하기도 했습니다 

ㅎㅎ



혹성탈출..

흑역사 사진..

ㅠㅠ



소유는 가요계에서 몸매가 좋기로도 유명합니다.

상당한 관리로 

엄청난 몸매를 자랑합니다.

다양한 사진들 올려드립니다.



직찍 사진..

비율이..



라인이 예술이네요




요즘 새로운 음반으로 돌아온 소유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소유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