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효린


민효린


배우 민효린은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살입니다.

본명은 정은란이며 

대구광역시 동구 출신에

키160cm, 몸무게44kg, 혈액형은 O형입니다.

2006년 으류브랜드 '플래퍼' 메인 모델로 데뷔 한 민효린

과거 모습과 관련 내용들 보고 가세요~



민효린 어릴 시절 모습입니다.

예쁜 모습이 그냥 지금하고 완전 똑같네요 ㅎ



그 사이 무슨일이 있었던건지..?

이름만 같고 다른 사람은 아닌 건 아닌가 싶네요

퍼오긴 했지만.. 

의심되는 사진입니다.



민효린 어린시절에 비하면 쌍꺼풀이 생긴 건 맞아 보이네요

아직 붓기가 빠지기 전인지 ㅎ

조금 어색하긴 합니다 



슈퍼VJ 모델에 출연했던 민효린 정은란

이미 코는 엄청 오똑하군요 ㅎ



팔은 엄청 얇네요 ㅎ

얼굴이 예뻐서 일찍부터 연예계로 들어 올 수 있었던 것 같네요



역시나.. 짙은 화장은 안어울리는..

ㅎㅎ



민효린 과거 사진 중 레전드 사진이 아닐까 하는..

엄청 미인입니다 ㄷㄷ



워낙 오똑한 코로 인해 

성형 의혹이 많았었죠

성형외과 의사들이 직접 증언해주는 해프닝도 있었습니다.

결론은 자연 코!

복받았네요 ㅎ



엄청 마른 민효린이지만

볼륨감은 상당합니다..

이미 의도하지 않았던 노출로 인해..

꽤나 공개가 많이 된걸로..





민효린 노메이크업 사진

쌩얼 사진 입니다!



그리고 경사가 생겼죠 ㅎ

2015년 빅뱅의 태양과의 열애 사실을 알리기도 했었는데

드디어 내년 2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또 하나의 빅 스타끼리의 결혼식이 되겠네요 ㅎㅎ

행복하게 잘 살기를 바래봅니다!



요즘 연기를 비롯 예능까지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민효린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민효린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